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티븐 연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수상 넷플릭스 성난사람들(BEEF) 작품상 수상

by maybb 2024. 1. 8.
반응형

 

제81회 골든글로브

스티븐연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제8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성난 사람들(BEEF)'에 출연한 한국계 미국 배우 스티븐 연이 남우주연상을 휩쓸었습니다. 이로써 그는 세계적인 무대에서 그의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한국계 배우로서 긍지를 느낄 수 있는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성난 사람들 작품상

스티븐연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성난 사람들(BEEF)'은 넷플릭스 드라마로, 한국계 작가 이성진 감독이 제작, 극본을 맡았습니다. 이 작품은 TV 단막극 시리즈 부문에서 남우주연상 외에도 여우주연상(앨리 윙)과 작품상 등 3개 부문에서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만큼 이 작품은 국제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온 것이며,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은 이 작품의 또 다른 영광스러운 성과로 기록됐습니다.

 

성난 사람들(BEEF) 보러 가기

 

스티븐 연 남우주연상 수상

스티븐연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스티븐 연은 이전에 미국 AMC케이블 드라마 '워킹 데드'에서 글렌 리 역으로 출연하며 국제무대에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이삭 감독의 '미나리'에서 제이콥 역으로 연기하여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는 등 그의 연기력은 꾸준히 주목받아왔습니다. 

 

'성난 사람들'은 작가 이성진을 비롯한 한국계 배우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작품입니다. 이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제작진의 소집력은 국제적인 무대에서 큰 호평을 받았으며,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은 그들의 수고와 노력의 결실로 이어진 결과입니다.

 

스티븐 연의 남우주연상 수상은 한국계 배우들이 세계 무대에서 더욱 빛나게 될 수 있는 길을 열어놓았습니다. 그의 성과가 앞으로의 한국계 배우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리라 기대됩니다. 한국계 배우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