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44)가 품절남이 되었습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가 최근 미국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루 쿠마가이 누구?
다니엘 헤니의 아내는 일본계 미국인 루 쿠마가이입니다. 루 쿠마가이는 '9-1-1', '온리 더 브레이브', '굿 트러블', '라이언 핸슨 솔브스 크라임 온 텔레비전', '인트라퍼스널', '사랑 없는 숲'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모델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
아일랜드계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계 미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다니엘 헤니는 2001년부터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한국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특히 이 드라마를 통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한국 스타덤에 한 발짝 내딛게 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할리우드로 진출하여 '엑스맨 탄생: 울버린',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 '시간의 수레바퀴'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공조 2', '서치 2'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흥행을 이뤘습니다.
- 다니엘 헤니
- 1979년 11월 28일
- 미시간주 카슨 시티 출생
- 미국 국적
- 188cm, 73kg
- 2001년 모델 데뷔
동료에서 연인으로
두 사람은 오랫동안 친한 동료로 지내다가 열애설이 났던 둘은 열애설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인연의 끈끈함과 서로에 대한 강한 신뢰와 사랑으로 이어진 결과는 결국 결혼이었습니다. 그들은 미국에서 가족과 가까운 친구들만을 초대하여 조용하고 경건한 분위기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제는 부부가 되었습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와 그의 아내가 된 루 쿠마가이에게 행복한 결혼생활과 밝은 미래가 있기를 응원하고 결혼 소식을 축하합니다.